본문 바로가기

Lv.1/Food

독산성 맛집 [밀밭]

두부로 유명한 콩마당과 생선맛집 어부나라는 외식할때 종종 가기 때문에 지나가는 길에 보았던 밀밭. 손님들이 항상 있어서 다음에 한 번 가봐야겠다 생각하던 차였다.


주소:경기도 오산시 지곶길 44
전화번호: 031-375-7759
영업시간:11:00~22:00

좌석은 출입문 기준 왼쪽이 좌식, 오른쪽이 테이블석이었다. 테이블보다는 앉아서 먹는걸 좋아하는 편이라 나는 좌식쪽으로 이동!

보통 다른 가게에서는 다짐보다는 우리가게는 ~를 하지 않았다고 알려주는 멘트를 많이 쓰는데 사장님의 음식과 손님에 대한 신념이 엿보인다. 자존심일 수도 있고 의지일수도 있지만 믿음이 생긴다.

밀밭의 주 메뉴는 얼크니 샤브샤브 손 칼국수인데 제육볶음이 먹고 싶었다. 김치찌개도 맛있다던데.
오늘은 제육볶음(2인이상 주문가능)+바지락 손 칼국수 (보리밥 무한리필)로 주문했다.
보리밥 포함 손칼국수가 7,000원이라니! 가성비 좋쿠나!!◝(*'◡'*)◜

밑반찬 등장! 전체적으로 간간하니 맛있었다. 깻잎절임은 진짜 최고. 따뜻한 밥에 싸서 이것만으로도 밥 한그릇 뚝딱 예약!

아기가 먹을수도 있어서 고춧가루는 넣지 않으셨다고 했다. 세심한 배려에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 보기에도 건강한 초록면 칼국수~ 국물이 개운하고 깔끔했다.
다음에는 메인메뉴인 칼국수에 집중해서 먹어봐야지.
칼국수만 주문했다면 짝꿍은 미나리전이지♡
기름과 국물은 언제나 옳으니깐~

오늘 먹고 싶었던 제육볶음. 이런 색감 오랜만이다.
먹기도 전에 이미 합격!(´ε` )
살짝 매콤하면서도 달달한게 딱 내 입맛! 어떻게 만드시는지 비법이라도 알고 싶을 정도로 오랜만에 먹어보니 입에 착 달라붙는 제육볶음. 양념소스가 일품이었다. 2인분인데 양이 적은게 아닌가 싶었는데 먹어보니 넉넉한 양이었다.

밥은 고봉밥으로 ㅎ_ㅎㅋㅋ
보리밥이 무한리필이었는데 제육볶음 먹느라 ㅋ
다른 테이블에서는 삼겹살을 굽고 계셨는데 군침이 꼴깍! 좋은 재료로 정성껏 조리하신게 느껴진다고 할까. 사람이 많은데는 이유는 다 있는거 같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도 좋았다.
단골로 가던 제육볶음 가게가 사라져서 아쉬웠는데 새로운 가게를 알게 되어 기쁘다. 새로운 맛집 발견♡

'Lv.1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떡볶이맛집 [두끼] 오산원동점-떡볶이1탄  (2) 2021.05.30
오산 맛집 [아씨닭발]  (0) 2021.05.29
평택맛집[이창진 가마솥 곰탕]  (6) 2021.05.26
보통리저수지 맛집(시방재)  (4) 2021.05.25
송탄맛집[스시원]  (1) 2021.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