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v.1/Food

동탄 맛집 [노조미 일식]

코시국인지라 지인과의 모임도 쉽게 잡기 어려운 요즘이다. 이대로 가다가는 얼굴 까먹겠다싶어 일년만에 약속을 정했다.
오랜만의 만남이라 지인이 원하는 메뉴로 고르려고 며칠을 고민하다가 3개로 선정했는데 다 까였다.( •̄ .̱ •̄ )
왜냐하면 나는 고기파고 지인은 해물파라 아는 가게도 적었고 같은 일식이라도 덮밥은 또 지인이 싫어하는 취향이시라 정하는게 쉽지 않았다.
고민하다가 회가 먹고 싶다하셔서 노작공원 근처 일식 노조미 평이 좋길래 방문하게 되었다.


주소:경기 화성시 노작로 195 코스모스타워3층
전화번호:0507-1406-9740
영업시간: 10:00~22:30

노작공원이 보이는 공원뷰 테이블로 부탁드렸는데 그쪽은 다 4인석이라 안된다고 하셨다. 오랜만의 만남이고 내가 주도하는 식사자리라서 아쉬움이 남았다. 평일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했던지라 한산했는데도 이용할수 없다니.  
주차는 건물 주차장을 이용해도 되고 밖에 공용주차장도 이용 가능하다.

회를 거의 못먹어서 모듬초밥을 주문하고 싶었는데 코스요리와 식사요리를 함께 주문할수 없다고 하셔서 스페셜정식으로 2인분 주문.

제일먼저 나온 튀긴두부와 죽~ 죽은 적당한 온도에 간도 간간해서 입맛을 돋우기에 좋았다. 튀김두부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연한 두부라 소스와 함께 먹기 좋았다.

꼬막무침과 백김치 맛있어! 백김치는 리필~ 새우장은 지인과 나 둘다 못먹어서 반품~

드디어 나온 메인요리~ 연어는 다 내가 먹었다.(๑❛ڡ❛๑)
연어처럼 입에서 살살 녹는 회는 그나마 잘 먹는데 꼬득꼬득한 식감이 있는 회는 좀 어렵다.
지인이 참치회와 백김치를 함께 먹으면 맛있다고 알려주셔서 먹었는데 내취향은 아니지만 시원하고 괜찮았다. 한단계 조금 성장한 나 칭찬해(๑ơ ₃ ơ)♥

요기부터 내가 좋아하는 요리가 나온다.٩ ˊᗜˋ
알새우칩도 맛있고 이제 좀 먹을만한게 나오는 것 같은 ㅋㅋ회찌질이 고생했다♪(´ε` )

일식 튀김 진짜 최고지!!!생선이랑 튀김이랑 다 내꺼!

알밥이 나오면 코스가 끝났구나 생각하면 된다고 직원분이 말씀하셨다٩ ˊᗜˋ맛있쩡♡

마무리는 시원달달한 매실차:O
맛있고 즐겁게 잘 먹은 좋은 식사였다. 프라이빗한 공간이지만 코스가 계속 들어오고 있어서 문이 자주 열린다. 노크 좀 부탁드려요( •̄ .̱ •̄ )
신선하고 회 취향이 아닌 내가 먹어도 맛있었으니 회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 것 같다. 추천♡

'Lv.1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렁탕 맛집 [할머니집]  (0) 2021.06.07
향남맛집[가마솥뚜껑 생삼겹]  (0) 2021.06.06
오산맛집[콩마당]  (7) 2021.06.02
화성맛집[호수 돈까스]  (6) 2021.06.01
안성스타필드맛집[온기정]  (2) 2021.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