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v.1/Food

동탄맛집[한소바]

아기복숭아 덕분에 요즘은 일주일에 한번 이상은 돈까스 집에 가게 된다.
외식메뉴를 선택 할 때 아기가 어려서 함께 먹을 음식이 많지 않아 항상 고민이다. 보통 아기 도시락을 싸 가지만 돈까스를 좋아하니까 돈까스가 나오는 가게를 선택하게 된다(●'◡'●)
그래서 알아본 돈까스 가게~ 한소바♡
직접 만든 소바장을 사용하고 옛날 수제 돈까스라니~


한소바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반송3길 30-9
전화번호: 031-613-7446
영업시간: 11:00~ 20:00 (4~8월만 일요일 영업)

30년 전통 맛집이었어?? 신선기름이라니 마음에 든다. 아기가 함께 먹을거라 항상 신경 쓰인다.
분위기는 북카페 느낌으로 살짝 다운된 조명이 아늑함을 주었다.

여기는 셀프코너٩ ˊᗜˋ다른 돈까스 가게에 가면 단무지를 조금씩 주셔서 리필하기가 그랬는데 여기는 단무지와 깍두기 그리고 물티슈 앞접시, 가위, 포크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다.

시원한 냉모밀~ 국물이 시판 소스와는 다르게 깊은 맛이 난다. 개인적으로는 판모밀을 좋아하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시원한 모밀을 원한다면 냉모밀이 딱이지!
기본 구성인 메밀면, 갈은 무, 오이,김과 파가 고명으로 올라간다. 면발의 굵기가 도톰한 편이고 면도 차가운 편이라 더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다.

돈까스 등장! 원래는 소스를 밑에 깔고 돈까스를 얹어서 세팅해 주신다고 하신다. 아기 복숭아는 아직 소스를 먹이지 않아서 따로 달라고 부탁드렸다.

두툼한 등심에 바싹바싹 튀김가루가 너무 맛있다.
마카로니~옛날 스타일로 그리운 맛이 난다. 개인적으로는 양상추 샐러드의 소스의 양이 적어 좀 아쉬웠다.
돈까스양은 넉넉한 편이라서 충분히 배불리 먹었다.
소스도 진한 옛날 돈까스의 맛!!! 밑에 돈까스 소스를 깔아주었다면 반은 촉촉 반은 바삭한 돈까스를 즐길 수 있었을 것 같다. 바램이라면 옛날 돈까스의 에피타이저인 스프도 함께 나와 주었으면 .(๑❛ڡ❛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