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v.1/Food

샤브샤브맛집 [샤브마니아]오산점

요즘은 샤브샤브를 자주 먹는것 같다.
건강에도 좋고 먹고 난 후 속도 편안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샤브마니아 오산점.
여기도 샤브샤브 체인점이다.
우선 넓은 주차장이 마음에 들었다 :)

첫방문하는 가게에 미리 메뉴와 가격을 알 수 있는 곳은 안심이 된다. 조금 미리 무엇을 먹을지 결정하고 들어갈 수 있으니까. 점심특선은 샤브샤브를 15:00까지 이용할수 있다.

넓은 홀에 샐러드바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아기가 있다면 짜장에 밥을 먹여도 되고 계란까지 있으니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또 채소나 라면등 추가로 더 먹고 싶은 재료가 있다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내가 진짜 좋아하는 차가운 크림 파스타와 단호박 샐러드 거기에 떡볶이까지 준비되어 있어 메인메뉴는 이미 뒷전이었다. 제일 많이 먹은 건 옥수수스프 ㅋㅋ
그런데 떡볶이는 맛이 좀 아쉬웠다.
조리시간이 짧았는지 간이 베어있지 않아서 밍밍한 고추장 맛이었다.
크림파스타는 미스터피자의 샐러드바를 생각하고 갔다면 조금 실망할수도 있을 것 같다. 단호박 샐러드는 손톱크기의 단호박이 껍질째 박혀있는데 식감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좋아할 것 같다. 반대로 나처럼 식감이 없는 부드러운 단호박샐러드를 원한다면 호불호가 나뉠것 같다.

드디어 나온 메인메뉴 샤브샤브육수~

테이블마다 준비된 라이스페이퍼를 물에 담궈 월남쌈을 싸서 먹으면 된다.

가득 나온 샤브샤브용 고기~ 신선함이 육안으로 느껴진다.
사실 채소와 고기, 육수는 맛있었지만 소스의 맛이 강해서 내 취향은 아니었다.
함께 간 일행은 만족했고 지인도 만족했으니 소개를 받았지만 호불호가 있을 수도 있는 맛일 것 같다.
샐러드바가 차려져있지만 주문한 메인음식만으로도 배가 불러서 볶음밥도 추가 샐러드도 먹지 못해서 아쉬웠다.

장점: 넓은 주차장과 홀, 샐러드바의 다양하고 신선한 재료 및 요리, 포크나 가위등도 청결하고 위생적으로 관리되어 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식사공간도 넓어서 이용하기 편리하다.

단점:전체적으로 조금 짠 느낌이다. 샐러드바의 조리된 음식도 떡볶이를 제외하고는 간이 좀 있는 편이었다. 개인적으로 소스의 특이한 맛이 좀 별로였다.
요즘같은 시기에 오픈 샐러드바도 아쉬웠다.

주소: 경기 오산시 청호로 6 1층 샤브마니아
영업시간: 11:30~22:00(브레이크타임 없음)

'Lv.1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다리맛집[개성집]향남점  (0) 2021.06.20
닭백숙 맛집[장수촌]  (2) 2021.06.19
동탄 맛집 [용궁갈비]  (0) 2021.06.17
동탄맛집[차이나팬더24시]  (0) 2021.06.15
감자탕맛집[본가왕뼈감자탕]오산세교점  (0) 2021.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