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v.1/baby

미니멜리사 울트라걸 2

나 미니멜리사에 꽂혔나보다. 일주일도 안되서 또 구매!!!!!!! 드디어 원하던 인기라인을 전부 득템했네 (๑ơ ₃ ơ)♥ 아기 복숭아는 반짝반짝 led슈즈를 원하지만 이것도 반짝반짝이란다.
사주는 사람 마음ㅋㅋㅋ♪(´ε` )

애니멀라인이라고 상자도 이렇게 귀엽다. 버리기 아까워라( ⁎ᵕᴗᵕ⁎ )

살짝만 보여주는 건가:O 부직포로 정성까지는 아니지만 상처없이 잘 도착 ꒰◍ˊ◡ˋ꒱

반짝반짝 골드 고양이가 뽕(๑ơ ₃ ơ)♥
검은고양이와 분홍고양이는 자주 봐서 이 골드 고양이가 가지고 싶었지요.(●'◡'●)
최근에 다른 컬러의 고양이의 눈동자가 초록에서 회색으로 리뉴얼되어서 정품이냐 아니냐 문의도 많았더랬지. 사이즈별로 리뉴얼 여부가 상이해서 당황하셨을 듯.

고양이의 귀가 살짝 위로 올라가 있다. 디자인적으로도 예쁘지만 슈즈를 신을 때 방해되지 않으려고 디자인한 듯 싶다. 고양이의 귀와 코가 하트인 것도 넘 사랑스럽다.

뒤에는 고양이 꼬리다 예쁘게 말려있다. 앞에서 보아도 예쁘고 뒤에서 보아도 예쁘다.
사이즈는 울트라캣>지그재그>울트라걸로 여유가 있는 느낌인데 대체적으로 운동화에 비하면 정사이즈에서 살짝 작은 느낌이다.
사이즈 때문에 고민이라면 운동화 기준 정 사이즈를 주문하거나 발볼이 있는 아가라면 사이즈 업을 하는 편이 좋을 것 같다.
발이 닿는 부분의 쿠션은 폭신폭신하고 뒷굽이 살짝 있다.
개인적으로는 울트라캣이 제일 마음에 드는데 아기 복숭아의 취향은 새것은 무조건 좋은 거라서 돌아가면서 잘 신고 있다.
이제 아기샌들사러 가야지(๑ơ ₃ ơ)♥